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남사거리맛집 양갈비, 양고기 전문점 라무진 : 특별한 날 가기 좋은 곳

맛집

by 쁘띠꼬숑 2022. 11. 9. 05:59

본문

728x90
반응형

📍.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22길 3 유선빌딩 1층
⤷문래역 3번 출구에서 631m
🕓. 월 ~ 금 16:00 - 23:00
🕒. 토 ~ 일 15:00 - 22:30
매달 2,4번째 일요일 정기 휴무
📞. 0507 - 1345 - 5337
💡. 포장, 남/녀 화장실


제 인생 첫 양고기입니다
양꼬치 먹고 양에 대한 거부감이 있어서 양고기 도전을 안 해봤는데 양갈비가 그렇게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라무진양남사거리점 으로 큰 결심 하고 먹으러 갔어요😎

🍽️주문한 메뉴
징기스칸 양갈비 @31.000 2인분
징기스칸 양고기 @29.000 1인분
참이슬 @5.000

처음 양고기를 먹는 사람들도 접하기 쉽게 해 놓아서 좋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한번 진지하게 먹어보겠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양념장과 청양고추, 피클이 양갈비의 감칠맛을 살려줘요

✔️양갈비 : 어깨 갈비뼈에 붙은 연한 살코기 부분으로 마블링이 적당히 있어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

✔️양고기 : 늑골에서 뼈 부분을 제거한 살코기 부위를 결에 따라 한점씩 손질.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

#양갈비
양갈비를 올리고 그 옆에 양파, 버섯, 가지, 파, 꽈리고추, 마늘, 토마토를 올려서 구워주셨어요.
다 구운 야채부터 큰 앞접시에 올려주시는데 취향껏 골라 먹으면 돼요 양갈비 먹기 전에 버섯, 파, 꽈리고추 양념장에 넣은 청양고추랑 찍어 먹는데 맛있더라고요 양갈비 기름에 구워진 야채들이 이렇게 맛있구나??

드디어 양갈비를 큰 앞접시 위에 올려주셨어요 고기 자체로만 바로 먹었는데 육즙이 콸콸... 나오면서 육질 식감이 너무 부드러웠어요.

직원분께서 제가 흡족해하는 미소를 보고 뿌듯해하셨어요. 양꼬치 먹어보고 냄새랑 맛 때문에 편견이 있어 양에 대한 거부감이 있었다고 하니까 양꼬치랑은 비교가 안된다고 하시면서 제 앞에 막 구운 크게 자른 양갈비를 주셨는데 한 입에 넣는 순간 육즙이 수도꼭지에 물 흐르는 것처럼 입안 가득 느껴졌어요🤤

고기를 자르면 육즙이 빠져나가서 안 자르고 먹는 걸 추천해 주셨어요 근데 먹어보니 맞는 말 커도 한 입엔 왕 먹기로 약속 🤙🏻

양념장에 청양고추 많이 넣어서 고기랑 같이 먹으면 느글 거리는 맛도 잡아주고 양갈비 풍미를 더 느낄 수 있어요 그래도 살짝 물린다 싶으면 소주 한입하고 피클 게임 끝

고기도 맛있지만 양념장에 청양고추가 신의 한수 통마늘은 무조건 많이 구워달라 하기 입 냄새나도 괜찮아요 맛있으니까

#양고기
양갈비 먹고 양고기 맛도 궁금해서 1인분 주문했는데 양고기는 양갈비랑 다르게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있었어요 제 기준에서는 양갈비 보다 기름이 좀 더 많아서 고소한 맛이 많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저한테는 양꼬치 먹을 때 특유의 맛이 양고기한테 나서 양갈비가 더 맛있어요!!!

야채가 고기랑 잘 어울려서 통마늘 추가했어요 추가는 무료입니다 야채들을 듬뿍듬뿍 모질라지 않게 줘서 만족했습니다
추가한 양고기 구워주시기 전에 숙주를 한가득 올려서 구워주시는데 저는 숙주를 못 먹어서 같이 못 먹었지만 친구는 양고기 특유의 맛이 숙주랑 너무 잘 어울린다며 잘 싸서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양갈비가 너무 맛있었어요
소고기 먹으려다 양갈비 먹으러 간 건데 소고기 먹었으면 이 맛을 더 늦게 알았을 것 같아서 슬펐을 거예요
청양고추 가득 넣은 양념장에 양갈비를 찍어서 고기 위에 청양고추를 올려 먹으면 진짜 꿀맛..

양고기도 색다르게 맛있지만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이 팡팡 터지는 양갈비가 저는 최고 (그렇다고 해서 양고기가 육즙이 없다는 건 아닙니닷)

저는 조만간 또 라무진 갈 예정. 한동안 양갈비 사랑할 예정💛

총점 : ⭐️⭐️⭐️⭐️⭐️

📍.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22길 3 유선빌딩 1층
⤷문래역 3번 출구에서 631m
🕓. 월 ~ 금 16:00 - 23:00
🕒. 토 ~ 일 15:00 - 22:30
매달 2,4번째 일요일 정기 휴무
📞. 0507 - 1345 - 5337
💡. 포장, 남/녀 화장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