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교촌치킨 리얼후라이드 진짜 맛있다..후라이드 치킨 맛집

맛집

by 쁘띠꼬숑 2022. 10. 23. 17:39

본문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제가 후라이드 치킨이 이렇게 맛있는 걸 처음? 알아서 주접왕 될 건데 혹시나 오해하는 분들을 위해 저 #협찬 ,#광고 아니고 진짜 내돈내산 입니다😎🖤

제발 모르는 사람이 없게 해주세요
치킨 안 좋아하는데 제가 후라이드 치킨은 또 좋아하거든요 아니 좋아하게 됐어요 🍗

진짜 바삭하고 치킨 크기가 적당해서 너무 좋아요 요즘 치킨은 너무 커서 먹기 힘들었는데ㅠㅠ 내가 좋아하는 크기에 바삭하고 짭조름한 치킨 !!!!!! 드디어 찾았다 !!!!!!!🍗


🙄주문한 메뉴
리얼 후라이드 @17.500

튀김이 엄청 바삭한데 짭조름하고 속살은 엄청 부들부들 닭 냄새 전혀 안 나요 안나.

제가 사실 치킨을 안 좋아하는데 유일하게 먹는게 후라이드치킨인데 여태 먹어봤던 후라이드치킨중에 제일 맛있다고 자부할 수 있을 정도로 맛있어요.

왜 교촌 하면 허니콤보, 교촌 콤보 반반만 먹어봤는지 후회하는 중 진작 후라이드도 먹어볼걸 진짜 다들 이 맛을 알아줬으면..

리얼후라이드 치킨 시키면 같이 주는 히바네로마요소스! 이것 또한 참 맛있고요 뭔가 찍어 먹으면 푸라닭 고추 마요 먹는 기분? 이랄까 라고 #여동생 말했습니다. (서로 극찬 극찬 하면서 먹었어요 어떻게 이렇게 맛있을 수 있냐고)

뭐 때문인지 치킨무까지 맛있게 느껴졌어요 저는 오리지널 후라이드 치킨을 좋아해서 소스보단 그냥 먹었는데 진짜 바삭하고 양도 많고 튀김 양념?
맛이 정말 맛있었어요.

진짜 제발 다들 교촌치킨 리얼후라이드 꼭 드셔보세요!!!!!!!
저는 조만간 또 포장해서 먹을 예정 ჱ̒ ー̀֊ー́ )

제가 포장해서 먹은 곳은 교촌치킨 당산점인데 매장이 넓고 쾌적하고 홀관리가 매우 잘 되어있어요

총점 : ⭐️⭐️⭐️⭐️⭐️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19 리마크빌 B동 108호
🕚. 매일 11:10 - 23:30
📞. 02 - 2672 - 9995
💡. 주차, 포장, 배달, 남/녀 구분 화장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